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멘소녀 사망
    실시간 2018. 11. 4. 09:47
    어떤 이슈죠? : 예멘소녀 사망

    예멘 소녀 아말이 영양실조를 이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예멘 후티 반군이 운영하는 예멘 보건부도 후세인의 사망사실을 발표했다. 후세인의 모습은 퓰리처상을 받은 NYT의 사진기자 타일러 힉스의 사진을... 이라고 합니다.

    예멘 내전 고통의 상징 7세 소녀 하늘로

    미국 뉴욕타임스와 CNN방송 등의 외신은 사진 보도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예멘 소녀 아말 후세인이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예맨 후티 반군이 운영하는 보건부가 사망 사실을 발표했고 후세인의 가족도 이를 확인했다.... 이라고 합니다.
    서울경제

    뼈만 남았던 예멘 7세 소녀, 결국 하늘로

    2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최근 NYT 사진 보도로 지구촌의 관심을 받은 예멘 소녀 아말 후세인이 영양실조를 이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예멘 후티 반군이 운영하는 예멘 보건부가 사망사실을 발표했고 후세인의 가족도... 이라고 합니다.
    헤럴드경제

    종군 사진기자가 공개한 '영양실조'로 세상 떠난 7살 소녀의 마지막 모습

    받은 예멘 소녀가 결국 숨을 거두었다고 보도했다. 현재 예멘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수니파 정부와 시아파...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얼마 전, 아말이 병원을 퇴원한 지 3일 만에 난민수용소에서 사망한 사실이... 이라고 합니다.
    인사이트

    '뼈만 앙상' 예멘소녀 아말 결국 사망…"1200만명 아사 위기"

    세기의 기아 우려…유엔총장, 봉쇄해제 촉구 [ 뉴스룸 기자 ] 아말 후세인 소녀의 사망을 알리는 동료의 트위터를 리트윗한 마이클 슬랙맨 트위터 캡처. 내전과 기아에 고통받는 예멘의 비참한 현실을 국제사회에 고발했던 7세... 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
    #예멘소녀 사망 #이슬람 조혼 #예멘 어린이 #조혼 #태국 소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