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흥민 도움
    실시간 2018. 11. 4. 13:15
    어떤 이슈죠? : 손흥민 도움

    이청용은 지난달 30일 11라운드 얀레겐스부르크전에 도움 해트트릭으로 주목을 받았고, 지난 3일에는... 보훔 측과 연락이 오가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이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참가로 인해 나서지 못하는 11월... 이라고 합니다.

    손흥민, 울버햄프턴전 리그 첫 도움…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

    이번 시즌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첫 도움이자 시즌 2호 도움입니다. 앞서 손흥민은 이번 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에서 2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도움 1개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특히 그는 지난 1일... 이라고 합니다.
    KBS

    손흥민, 울버햄프턴전 리그 첫 도움... 교체 후 어두운 표정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손흥민(26ㆍ토트넘 홋스퍼)이 리그 첫 도움을 기록했다. 그러나 긴급 투입된 후 다시 교체 아웃된 장면은 아쉬움을 남겼다. 손흥민은 4일(이하 한국 시각) 영국 울버햄프턴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이라고 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손흥민, 시즌 첫 도움에도 ‘교체에 또 교체’…포체티노 감독 의도는?

    지난 유럽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전에 이어 이번 시즌 2호 도움. 분위기를 탄 토트넘은 곧바로 3분 뒤 모우라가 추가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이 패널티 아크 정면에서 날카롭게 찔러준 오른쪽 패스를 키어런 트리피어가... 이라고 합니다.
    국민일보

    한국축구의 두 기둥'손흥민·기성용', EPL서 나란히 1호 도움 기록

    이번 시즌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첫 도움이자 시즌 2호 도움이다. 손흥민은 지난 1일 웨스트햄과의 카라바오컵(리그컵) 16강전에서 결승 골을 포함 두 골을 터뜨린 데 이어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쌓았다. 마우리시오... 이라고 합니다.
    아시아투데이
    #손흥민 도움 #손흥민 교체 #손흥민 골 #손흥민 멀티골 #황의조 사생활 논란 #손흥민 유소영 #손흥민 골 동영상 #손흥민 여자친구 #손흥민 토트넘 반응 #손흥민 웨스트햄 골 #손흥민 연봉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아버지 #황의조 #박지성 #조현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