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청시래기 파는 곳
    실시간 2018. 11. 25. 12:13
    어떤 이슈죠? : 무청시래기 파는 곳

    양구군은 최근 몇 년 새 시래기 주산지로 떠오른 곳이다. 무의 줄기(무청)를 겨우내 말렸다가 푹 삶아낸... 둘째 시래기를 적은 용량으로 나눠 포장해 파는 곳이 많지 않아 사온 시래기를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이라고 합니다.

    [느릿느릿 마을여행]고향 잃은 애달픈 사연…바다가 품고 산이 다독여

    부둣가를 따라 거닐다보면 정박한 어선 앞에서 싱싱한 수산물을 풀어놓고 사고파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호수... 함경도 주민들이 즐겨먹던 아바이순대는 원래 명태에 선지·찹쌀·무청(시래기) 등을 넣어 만든 것이었다. 예전에는... 이라고 합니다.
    농민신문

    [6차산업의 기수들] 절임 배추와 누룽지로 2억 원대 소득 내는 처녀 농군 모인팜스 손모아 대표 | “아버지가 물려주신 가장 큰 유산은 사랑하는 가족”

    남매는 학교에 다니면서도 부모님을 도와 작물을 심거나 직거래 장터에서 물건을 파는 일, 택배 주문이 들어오면... 고추, 무청 시래기 등을 유기재배와 무농약 재배로 키워 농산물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도 노력했다. 유기농 쌀로... 이라고 합니다.
    topclass

    좋은 재료, 정직한 음식 잠실 건강맛집 8곳

    있는 곳, ‘뉴질랜드 스토리’. 제과점에서 파는 차가운 샌드위치만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선 안 된다. 주문... ‘시래마루’는 시래기(무청 말린 것)를 기본으로 하는 식당인 만큼 질 좋은 시래기를 고집한다. 강원도 강구군... 이라고 합니다.
    헬스조선

    [문화]네 결혼 너나 재밌지: tvN '신혼일기'와 나영석의 매너리즘

    곳곳에서 약장수처럼 힐링을 파는 강연들이 열리고 이에 질세라 한두 마디씩 거드는 책들이 쏟아지던 이 시기에... 세 달간 숙성시킨 무를 꺼내 먹고, 무청을 겨울바람에 건조해 시래기로 만들고, 팥을 키로 솎아내고, 도리깨로... 이라고 합니다.
    딴지일보
    #무청시래기 파는 곳 #무청 시래기 효능 #무청 시래기 가격 #무청 시래기닭고기 조림 #무청 시래기 만들기 #무청 시래기 요리 #삶은 무청 시래기 #무청 시래기 나물 볶음 #양구 펀치볼 무청 시래기 #도산무청 영농조합법인 #진천 시래기 #냉동 무청 시래기 #시래기 된장찌개 #무청 시래기 된장국 #무청 시래기 껍질 #순무 무청 #무청 시래기 감자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