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재명 문준용
    실시간 2018. 11. 25. 00:25
    어떤 이슈죠? : 이재명 문준용

    문준용 씨 특혜채용 의혹 관련 "준용씨는 억울하게 음해 당해" 아내 트위터 사용 질문에는 "아내와는 계정... 둘러싸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24일 13시간에 걸친 검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13시간 조사 마치고 귀가하는 이재명... 이라고 합니다.

    이재명 13시간 조사 뒤 귀가…“검찰, 답 정해놓지 않았길 바라”

    [서울신문] 이재명 “앞으로 도정에 더 집중할 것” - 친형 강제입원, 검사 사칭, 대장동 개발 관련 허위사실...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씨의 특혜 채용 의혹을 조사해달라는 부인 김혜경씨 변호인 측 의견에 대해... 이라고 합니다.
    서울신문

     이재명, 왜 가만있는 문준용 끌어들였나? ··· 프레임 변화 노린 듯

    [사진=연합뉴스] [금강일보 = 김재명 기자]  이재명, 왜 가만있는 문준용 끌어들였나? ··· 프레임 변화 노린 듯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친형 강제입원, 검사 사칭, 대장동 개발 관련 허위사실 공표 등 그동안 제기된 의혹과 관련... 이라고 합니다.
    금강일보

    의혹엔 '정치적 올가미'…이재명 지사의 '대응 논리'는

    ◆ 관련 리포트 "죄 되지 않아"vs"필요한 조사 마쳐"…이재명-검찰 공방 팽팽 → 기사 바로가기 : http://news.... ◆ 관련 리포트 이 지사 부인 측 "문준용 씨 취업특혜 여부 조사 필요" → 기사 바로가기 : http://news.jtbc.joins.com... 이라고 합니다.
    JTBC

    이해찬의 '쉴드' 하루 만에, 이재명 "문준용 특혜채용 확인하자"

    [서울=뉴스핌] 김선엽 기자 = 형 강제입원 지시 의혹으로 24일 검찰에 출석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 씨를 끌어들이며 전선을 확대시켰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 지사에 대해 당 차원의... 이라고 합니다.
    뉴스핌
    #이재명 문준용 #이재명 친형 #이재명 부인 김혜경 학력 #김혜경 #이재명 부인 김혜경 #이재명 1800억 #이정렬 #이재명 지지율 #혜경궁 김씨 이재명 #김부선 #이재명 아들 #이재명 김사랑 #안희정 부인 #공지영 #이재명 김부선 사건 #은수미 #청와대 국민청원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