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화의 희열 송해
    실시간 2018. 11. 4. 12:13
    어떤 이슈죠? : 대화의 희열 송해

    대화의 희열’ 92세 송해의 삶이 녹아든 이야기가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대한민국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국민MC 송해는 지난 11월 3일 방송된 KBS 2TV ‘대화의 희열’에 9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라고 합니다.

    송해 가족사 듣던 유희열, 머리 묻고 오열

    울고 있는 유희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위로해 주고 있는 송해. 사진=KBS 2TV ‘대화의 희열’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국민MC 송해 옹의 아픈 가족사를 듣고 있던 유희열이 참지 못하고 눈물을 터뜨렸다. 어머니 생각... 이라고 합니다.
    헤럴드경제

    송해 퀴어축제에 대해 "배울 것 많다"

    송해는 3일 방송된 KBS2 '대화의 희열'에 출연해 "퀴어 축제 가면 발 디딜데가 없다. 옛날 같으면 어른들에게 혼났을테지만 이제 박수를 쳐준다"고 소신 발언을 했다. 이어 "거기에서 배울게 많다. 이런 변화도 체험한다. 참 기분이... 이라고 합니다.
    화이트페이퍼

    “‘전국노래자랑’은 나에겐 교과서”..‘대화의 희열’, 92세 송해의 삶 ‘감동+울림’

    KBS 2TV ‘대화의 희열’ 송해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대화의 희열’ 92세 송해의 삶이 녹아든 이야기가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대통령은 바뀌어도 이 분은 안 바뀐다”, “모든 MC들의 롤모델”로 소개되는 이... 이라고 합니다.
    브레이크뉴스

    최고령 MC '전국노래자랑' 송해 선생님의 죽기 전 마지막 소원

    지난 3일 방송된 KBS2 '대화의 희열' 9번째 대화에서는 대한민국 최고령 현역 MC 송해(송복희, 92)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한민국 최장수 프로그램 KBS1 '전국노래자랑'을 38년째 이끌고 있는 송해.황해도 재령 출신인 그는 1950년 6... 이라고 합니다.
    인사이트
    #대화의 희열 송해 #대화의 희열

    댓글

Designed by Tistory.